FANDOM

상위 항목 - BEST GUY

이름 : Ecaep dlrow (WORLD PEACE)

생일 : 5.15 (스승의 날)

나이 : 25세 

전(前) 마법의 권위자. 눈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여 평소에는 감고 다닌다.

IWBTBG 4 스킬 이름 - 대가

효과 - 모든 적이 보인다.

작품에서의 활약 편집

마법사 가문에서 태어나 그저 자연스럽게 물흐르듯 마법에 통달해버린 천재. 젋은 나이에 원래 있던 권위자를 누르고 세상에서 제일 강한 마법사가 된다.

사람을 이롭게 하기 위한 여러 연구들을 주도했다. 제일 마지막으로 진행한 연구는 천리안 프로젝트이며, 이 프로젝트를 위해 드물게도 자존심 강한 여러 천재들에게 부탁까지 하였다. 프로젝트는 부분적인 성공을 거둬 이스캡은 미래를 볼 수 있는 눈을 가지게 되었으나, 현재의 두 눈이 죽어버리고 말았다. 이 사고로 천리안 프로젝트는 폐기된다.

주변 사람들은 이스캡의 눈에 대해 유감을 표했지만 그는 그렇게 슬퍼하지 않았다. 그는 눈을 잃은 작은 사실보다도 예지안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갈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새로 얻은 예지안으로 본 미래는 카운터펠트가 모두 부숴버린 공허한 어둠뿐이었다. 잠시 절망한 이스캡은 정신을 차리고 자신이 할 일을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그는 '관리자' 가 이 행성의 에너지를 공급한 후 행성이 멸망하면 에너지를 다시 회수한다는 사실과 카운터펠트의 계획을 알아차렸다. 세상에 이 사실을 알려봐야 혼돈이 올 것임을 안 그는 조용히 침묵한 채, 관리자라는 존재를 없애지 않고 행성에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집중했고, 이윽고 제자들과 함께 완벽하지는 않지만 대 봉인술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한다.  

비록 자신이 천재였지만 카운터펠트와 홀로 맞서는 것은 무리였고 그의 제자들은 너무도 약했다. 이스캡은 자신과 함께 할 다른 강한 권위자들을 찾아나섰다. 그는 가문을 나오고 방랑하던 라크리스를 설득시킨다. 세상에 적이 없던 라크리스는 이스캡의 뜻에 금방 동참하게 된다.  

죽음의 권위자 발디스는 평소 이스캡을 매우 좋아하였다. 세상에서 처음 보는 가장 대단한 수재였기에 자신의 연구에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였고 그의 호감을 사기 위해 이스캡의 프로젝트를 자주 조언해주곤 했었다. 

하지만 발디스는 자신의 연구 목적인 불멸을 얻는 데 급급한 굉장한 네크로포비아였기에 위험한 일에 나서고 싶지 않아했다. 이스캡은 불멸에 대한 연구를 도울 재료를 조달해주기로 하고, 위험하지 않은 후방 지원을 맡는 조건 하에 발디스는 승낙했다.

이스캡은 다른 권위자들에게도 찾아갔지만 발디스와 라크리스를 제외하고는 비전투요원이거나, 각각의 사정으로 인해 동참하지 못했다. 마침내 그 날이 와 카운터펠트가 강림하고, 이스캡은 라크리스와 발디스를 데리고 카운터펠트와 맞서게 된다. 카운터펠트가 너무나 자만하는 바람에 전투는 순식간에 끝났다. 이스캡은 그가 현신하기 직전 대 봉인술을 영창해 그를 행성의 중심에 묶어버리는데 성공한다. 

이후 이스캡은 카운터펠트가 다른 흉계를 꾸미지 못하도록 그의 힘을 조각내 파편으로 만든 후 발디스에겐 계약의 증표로, 라크리스에겐 반드시 파편을 지켜줄 것을 약속하며 나누어 주었다. 발디스가 망설임없이 자신의 심장에 파편을 이식한 순간 이스캡의 표정이 조금 어두워졌지만 그는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았다. 이후 이스캡은 파편 중 하나를 펜던트로 만들어 자신이 갖고 남은 파편들은 ROT의 에너지 동력원으로 쓰거나 사용하기 어렵지만 부작용 역시 미미한 창조주의 구슬로도 가공한다. 

이후 평화롭게 지내던 도중 이스캡은 카운터펠트가 마지막 힘으로 가이를 자신이 사는 세계로 불러낸 것을 느꼈다. 가이가 이 세계에 다다른 순간 미래는 바뀌었고, 그는 수호자들이 모두 GUY에게 패배하고 카운터펠트가 되살아나는 미래를 보게 된다. 자신과 발디스가 죽는 미래 역시 보았으나 그는 절망하지 않았다. GUY에 의해 카운터펠트가 행성에서 추방된다는 미래 또한 존재했기에.

이스캡은 조용히 죽음을 준비하고, 권위자들에게 찾아가 미래를 부탁한 뒤 이카루스에게 찾아가 대 봉인술과 카운터펠트의 작은 파편을 손질해둔 창조주의 구슬을 건네고 자신이 죽을 장소로 향해 GUY를 기다린다. GUY와 맞서 싸운 이스캡은 패배했고, 숨이 끊어지기 직전 모든 힘을 되찾은 카운터펠트의 분노를 직접 받고 사망한다. (IWBTBG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