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1403949584389

그린이 니쿠라이

상위 항목- BEST GUY

이름 : 이카루스(Icarus)

생일 : 7.9 (정보 보호의 날)

나이 : 25세 

이름뿐인 현 마법의 권위자.

IWBTBG 3 스킬 이름 - Dark Pride

효과 - 적용시 보스전에서 보스는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입음.

IWBTBG 4 스킬 이름 - 유지

효과 - 무한 점프.

작품에서의 활약 편집

인간들의 사회에서 가장 오래된 지성집단은 단연 마법학회였다. 이카루스의 가문은 이런 마법 학회의 장을 수차례 이어온 위대한 가문이었다. 역대 가주들은 자식들이 가능성의 피를 이었다고 안주하지 않고 오히려 그들을 혹독하게 가르쳤다. 권력을 이용해 주요 자리에 앉히는 것은 쉬웠지만, 능력이 없는 사람은 허울 뿐인 지위라 간주되고 학회 내에서 무시당했기 때문이었다. 항상 학회의 최고 자리들을 선점하기 위한 가문의 노력은 계속 이어졌고, 가문 구성원 모두는 서로를 가족이나 친구가 아닌 경쟁자로서 대했다. 이카루스는 이런 가혹한 환경에 적응한 천재이자 노력가였다.

마법사들 대부분은 호된 수련 끝에 얻은 자신의 실력에 대한 강한 자존심이 있었다. 겸손은 어리석은 자들의 것이라 생각하는 자들이 마법사였다. 이카루스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의 강한 자존심에는 그것을 뒷받침할 뛰어난 실력이 있었다. 때문에 그의 주변에는 항상 작은 트러블들이 있었지만 다음 학회장이 될 것이 확실한 이카루스의 행동을 지적할 사람은 누구도 없었다. 하지만 그의 지위는 위태로워지기 시작했다. 이스캡의 활동이 점점 두각을 나타낸 것이었다.

학회의 분위기는 어수선했다. 비록 이스캡은 어렸지만 그의 능력과 활약상은 전례가 없을 정도로 대단했고, 수십여년 동안 줄곧 학회장을 한 가문에서 배출했다는 사실에 대해 불만이 쌓여가고 있던 분위기 속에서 이스캡이 학회장이 되어야 한다는 주장은 점차 힘을 얻어갔다. 자연스럽게 가문과 학회원들은 차기 학회장으로 내정되어 있던 이카루스의 자격에 대해 논쟁했다. 이카루스 역시 뛰어난 천재였지만 이스캡에 비해서는 아무래도 실력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었기에 가문은 이를 인정하고 차기 학회장을 이스캡으로 결정했다.

이스캡이 자신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었던 이카루스는 거세게 항의했지만 가문조차도 그에게 등을 돌리고 더 이상 아무도 그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자존심에 큰 상처를 받았을 뿐더러 학회의 사람들에게 크게 실망했다. 이후 그는 자신의 가문을 떠나 주인 없는 땅에 터를 잡고 칩거한다. 그러나 이스캡에 대한 원망은 오래 가지 않아 풀렸다. 이스캡은 칩거하고 있는 이카루스에게 직접 찾아와 대화를 나누었고, 이카루스는 학회의 결정을 어느 정도 수긍하고 이스캡을 약간이나마 인정하게 된다. 이후 그는 이스캡이 요청할 때마다 그의 프로젝트를 간간이 도왔다.

이카루스가 도왔던 프로젝트 가운데는 천리안 프로젝트도 있었다. 이스캡이 설계한 마법에 관한 도식을 보며 많은 마법사들이 감탄하며 그를 찬양하기 바빴던 반면, 도식을 신중하게 보던 이카루스는 마법의 결점에 대해 지적하며 우려를 표했다. 마법사들은 이에 크게 반발했고, 이카루스는 그들의 수준에 실망하며 자신의 거처로 돌아갔지만 이스캡은 그의 지적을 넘겨듣지 않고 이카루스의 말에 따라 자신의 이론을 고쳤다. 결과적으로 그의 조언은 옳았다. 이스캡은 눈만을 잃었지만, 초기의 이론대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면 엄청난 인명 사고가 났을 것이 분명했다.

조용히 지내던 어느 날 이스캡이 이카루스의 집으로 찾아왔다. 아량이 한계에 달한 이카루스는 그를 쫓아내려 했지만 이스캡은 그가 직접 쓴 대봉인술에 관한 서적과 엄청난 에너지를 내뿜는 구슬을 건넸다. 타인에게 넘겨줄 만한 물건이 아님에 이카루스는 난감해했지만 이스캡의 간청에 그것들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이스캡은 돌아갔고, 그는 며칠 뒤 죽었다.

츤츤츤

구슬을 보는 이카루스. 그린이 펭

이후 이카루스는 자신이 진행하던 연구를 모두 중지시키고 이스캡의 완전하지 않은 대 봉인술을 연구했다. 이스캡이 급하게 만들어낸 대 봉인술에는 여러 문제점이 있었고 약점 또한 존재했다. 이카루스는 결점들을 하나씩 차근히 고쳐나가며 봉인술을 완벽하게 만들어나갔다. 오직 그만이 할 수 있는 것이었다.  

이스캡이 넘겨 준 구슬은 그 자체로는 그저 에너지만이 넘치는 실용성 없는 물건이었지만 이카루스는 구슬의 위험함을 알아보았다. 그는 타인에게 중요한 물건을 넘기는 것을 거부하며 구슬을 지키게 되지만, 어느 날 찾아온 GUY에 의해 강탈당한다. (IWBTBG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