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상위 항목: SGG 재단

일련번호: SGG-000, 암호명 '재단' (The Foundation)

등급 : 케테르 (Keter)

특수 격리 절차편집

확정 이상현상 '재단'은 적어도 9m 높이의 전기담장으로 주변을 둘러쳐야 하며, 예비역들이 주변을 경계한다. '재단'의 내부에 대한 기록이나 사진등의 증거는 될 수 있는 대로 빨리 삭제해야 하며, '재단'을 목격한 증인 모두를 즉각 격리해야 한다.

관리자와 경계부대는 어떠한 경우에도 '재단'에 들어서거나 '재단' 내부의 인원들과 접촉하려는 시도를 엄금해야 한다. 하지만 '재단' 내부의 인물이 발견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체포한다.

'재단'에 직접 병력을 돌입시키는 것은 '재단'를 제어하는 독립체의 능력이 아직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는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정보편집

알려진 정보 : 다음 동방 카페 운영진(The Toho daum cafe)은 █████년 ██월 '재단'의 존재를 경고했다. 카페에 다니던 회원들이 차례차례 실종되고 있다고 느낀 것이다. '재단'은 이미 수차례 비정상적인 행위를 보여온 바 있다.

카페 자료실은 뚜렷한 이유 없이 다른 사이트인 파란으로 대체되었고 권한은 모두 한명에게 집중되었다. 관련 실적은 모두 내부에서 가려진 상태이며 어레인지 앨범이나 게임 자료, 짤들처럼 카페 있어야 할 물건들은 완전히 파란 자료실로 옮겨진 상태다.

'재단'과 협상하기 위해 보내진 운영진들은 돌아오지 못했다. 두번째로 파견된 운영진들 역시 파악되지 않았다. 이후 시설은 새로운 격리 절차를 적용하여 현재 봉쇄중에 있다.

추가사항: 발견 후 23일이 지나 회원들은 자료실에서 발생하는 "화이트 노이즈"에 대해 보고했다. 노이즈의 강도는 자료실에 접근할 수록 강해져 갔다. 자료실 내부에서 목소리가 들려오긴 했지만, 5시간 후 화이트 노이즈 자체는 멈췄다.

추가 조사 결과 네이버 카페라는 새로운 건물이 들어섰으며 이제 여러 사람들이 거주하는 것으로 보인다. 다음 카페 내부의 인원 모두는 갈길을 잃고 네이버 카페를 해메이고 있다.

주목할 점은 건물 내부의 인원들이 다음 카페 운영진들과 모습이 일치한다는 사실이다. 네이버 카페의 인원들은 수가 훨씬 더 많지만 말이다. 이 인원들을 인터뷰 하거나 구금하려는 시도는 <데이터 말소>로 인해 저지당했다. 상기한 사실 이외로, 파란 자료실은 이전 조사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변화한 것으로 보인다. 어떻게 이런 변화가 일어났는지 설명할 메커니즘은 발견하지 못했다.

추가사항: 이전 사건에서 이틀이 지나 카페 입구엔 로그인창이 나타나고 정회원제가 도입되었다. 카페에 진입하려는 추가적인 시도는 모두 무력화되었으며 투입하려던 모든 시도가 실패했다.

각주: 이틀간 카페에 대해 행해진 조사에 따르면, 파란 자료실에 올라온 모든 자료에 대해 동방 다음 카페의 표준 절차를 따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재단'에서 온 메시지편집

안녕하십니까! 우리는 동방넷이라고 하며, 우리는 좀 더 질 좋은 자료를 업로드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왔습니다. 당신들(다음 동방 카페)과 함께하는건 좋았지만 이제부터 파란 자료실은 저의 것입니다. 만약 다음 카페에서 이쪽으로 넘어오려는 사람이 있다면, 비록 컵라면밖에 줄 수 없지만 환영합니다!

8시간 뒤,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전송됐다.

현재 카페는 정상적으로 작동중이며, 운영진들과 스탭 및 슈게이들과 덕후들을 모집중입니다! 또한 누군가 자료의 출처를 물어본다면, 그냥 우리가 만들었다고 하시길!

결과편집

이후 다음 동방 카페는 완벽하게 네이버 카페에게 흡수되었다.

위의 모든 내용은 다른 SGG-000들과 마찬가지로 진실일 수도 있지만, 진실을 숨기기 위한 가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